CUSTOMER CENTER

고객의 작은 불편함 하나까지도 귀 기울일 것이며, 청각장애를 가진 난청인들의
대변자가 되어 난청인들의 권익보호를 위해 앞장설 것 입니다.

Home > 고객지원센터 >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/질문답변 상세
무상점검 및 여름철 습기제거공지
2011-08-18 | 2,045
1, 보청기의 최대의 적은 습기입니다.
(고장원인 85% 이상이 습기)
2. 가정용 제습기 로는 장마철에는
힘이딸려 보청기가 힘들어합니다.
(증상: 소리가답답하고 , 작고 시원치않음,소리갈라짐 등..
3. 가능하면 평소 자주오시면 좋아요~~~
(최소3개월이내로 자주방문...이상이있어야 오시는것아님)

**못오실때는 우선 전화주세요~~**
041-568-5235

  • 협력사
  • 협력사
  • 협력사
  • 협력사
  • 협력사
  • 협력사

실시간 문자상담

궁금하신 내용을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립니다.

비용상담 테이블
닫기